세계최고의 레스토랑「El bulli (엘 불리)」에서 극찬한 사케 수상관저에서 열린 만찬회의 건배주 동경 국제영화제 웰컴주 베네치아 국제영화제 웰컴주 교토 깃죠(미슐랭 3스타 레스토랑)가 극찬한 사케


한국 가와바에서 직수입 소개 합니다.

MIZUBASHO PURE


전통 술 제조법으로 병안에서 2차 발효를 도입 한 본격적인 스파클링 청주입니다. 세계 최고의 요리사들이 "처음느끼는 식감“이라고 놀란 일품의 맛. 체리와 열매의 향미를 가지고 탄산이 요정처럼 요리를 감 쌉니다. 개발 10 년, 수백번의 시행 착오 속에서 2008 년 순미의 가능성과 매력을 이끌어 탄생시켰습니다.

미즈 바쇼


물, 쌀, 기술 모두를 고집하여 정성스럽게 만든 술 '미즈바쇼'입니다. 군마현 최북단에 위치한 가와바 마을에서 오세의 대지에 감싸 인 것처럼 천천히 여과 된 자연의 물이나 효고현 미키시 벳쇼 지역의 농가와 계약 재배를 수행하고 신뢰할 농가 에서 정성 들여 키운 쌀 야마다 니시키를 사용합니다. 메이지 19 년부터 이어져 온 쿠란의 전통과 기술이 더해져, 입에 머금은 때 의 부드러움과 은은한 단맛이 입안가득 퍼집니다.

미즈바쇼 VINTAGE


절대 밖에서 만들어 낼 수 없는 맛. -2 ℃의 저장고에서 10 년 이상의 시간을 거쳐 완성 된 일품. 그해 순미 상황에 따라 숙성의 마무리에 크게 영향을 주는 사케입니다. 바닐라 헤이즐넛 꿀을 생각하게 되는 향미 뒷맛의 여운의 깊이와 우아함은 특유의 맛을 느끼게합니다./h5>

DESSERT SAKE


전통 양조로 마무리 하여 지하에서 5 년 이상 숙성 시켰습니다. 농축 된 맛과 단맛은 멜론을 생각하게 하는 향미으로 완성되고 있습니다. 치즈와 초콜릿, 아이스크림과 함께 드시면 더욱 진가를 느끼실수 있습니다.

타니가와 다니


군마현 최북단 도네강 원류에 위치한 일본 백대 명산의 명봉 타니가와(해발 1977M). 사계절의 변화가 많아 산악인에게 사랑 받고 있습니다. 이 술은 장엄한 타니가와의 대자연을 솔직하게 표현하고 단정 하게 드라이하면서도 부드러운 타니가와 물의 부드러운 감미가 돋보이는 '매일 마셔도 질리지 않는 술 "을 자아 올렸습니다.
error: 우클릭 방지 작동중!!